KTH와 청담미디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남녀노소 편하게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제작한 시리얼즈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힙합, 락, 뮤지컬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직접 제작해 스토리와 결합한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으로 5개 내외의 짧은 영상들이 하나의 시리즈로 구성 돼 있다. 양사는 그래픽 디자인, 스토리, 노래 등 다양한 요소들이 함께 어우러진 1~2분 내외의 숏 폼(short-form) 콘텐츠 영상을 올해 최소 250편 이상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TH는 다년간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웹드라마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 디지털 배급을 진행해왔다. ‘콩순이 쑥쑥 동요’, ‘슈퍼 심플(Super Simple)’ 등 디지털 환경에 적합한 영유아 대상 콘텐츠를 재능 방송(재능TV, JEI English)에서 방영하고 VOD 시장에 국내 독점으로 유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