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프렌즈, 인기 1위는 '뱅앤올룹슨 하이파이 플러스'

'MWC 2016'서 LG프렌즈 구매 선호도 설문결과
  • 등록 2016-02-25 오전 9:18:14

    수정 2016-02-25 오전 9:18:14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LG전자(066570)가 새롭게 선보인 전략스마트폰 ‘G5’와 다양하게 결합할 수 있는 ‘LG 프렌즈’ 제품 중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파이 플러스’가 관람객들에게 가장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6’에서 부스 방문객 1000명을 대상으로 ‘LG 프렌즈 제품 중 가장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무엇인가’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뱅앤올룹슨(B&O)’과 협업해 선보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가 29%를 얻어 구매 선호도 1위에 올랐다.

포터블 DAC 모듈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를 통해 32비트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들어본 관람객들이 후한 점수를 줬다.

구매 선호도 2위는 ‘360 VR’로 설문 참여자 중 20%의 표를 받았다. 부스체험 공간에서 ‘360 VR’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가상 현실을 경험한 관람객이 몰입감과 118g의 가벼운 휴대성을 높게 평가했다.

이어 ‘360 캠’, ‘캠 플러스’가 공동으로 구매 선호도 3위(17%), ‘롤링봇’이 5위(16%)를 차지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사용자는 LG 프렌즈를 G5와 다양하게 결합해 스마트폰을 넘어선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면서 “마치 고급 디지털카메라처럼 사용했다가 다른 LG 프렌즈와 결합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는 등 경험을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LG G5 & 프렌즈


▶ 관련기사 ◀
☞LG전자, MWC 2016서 32개 어워드 수상.. 업계 최다
☞청소기, 선 빼고 힘 더하니 매출 곱하기
☞[MWC 2016]조준호 사장 “G5로 ‘의미 있는’ 3위 하겠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