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12일 경기 화성의 신텍스(SINTEX)에서 최종식 영업부문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열고, 고객만족지수(CSI)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는 하반기 중점 추진 사항을 포함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마련을 위한 세미나와 초청강사 특강, 부문별 최우수 사업소 포상 등으로 진행됐다.
최우수 사업소 포상은 ▲정비사업소 부문 강동정비사업소(소장 김진욱) ▲서비스프라자 부문 해룡서비스프라자(소장 박권재) ▲부품대리점 쌍용대영상사(대표 이상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부터 정비사업소, 서비스프라자 등 노후 사업장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네트워크 환경개선 작업을 펼쳐 왔으며, 올 하반기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고객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서비스 부문의 이러한 노력은 영업부문에서 2015년까지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판매 네트워크의 대리점 이미지 통일화와 환경개선 작업과 연계해 종합적 고객 만족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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