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올해 자체 검색광고 전체 50% 수준 될 것"

  • 등록 2011-02-15 오전 10:19:01

    수정 2011-02-15 오전 10:19:01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 다음 자체 검색광고 클릭당단가(PPC)는 오버추어보다 50% 낮은 상황이다. 그러나 광고주 숫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올해는 50% 수준으로 오버추어 광고와 자체 광고 수준이 유지될 것으로 전망한다.     ..다음(035720) 2010년 4분기 컨퍼런스콜

▶ 관련기사 ◀
☞다음 "포털 사업 성장 위해 인수합병 계획"
☞다음 "오버추어 검색광고 단가 하락 없다"
☞다음 "모바일, N스크린 등서 300억원 매출 기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긴밀하게, 은밀하게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