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매출은 319억73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2.7% 증가한 105억원을 기록했다. 역대 분기 최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다.
나스미디어는 전년 대비 21% 증가한 1주당 800원의 현금배당을 결의했다.
자체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올해부터 개시했고, KT빅데이터를 활용한 문자 기반 커머스 사업도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 외에도 KT그룹의 관련 역량을 결집한 다양한 광고 커머스 사업을 준비 중이다.
나스미디어 관계자는 “자체 모바일플랫폼에 오퍼월(고객보상 리워드형 광고)기능을 적용하고, CPS(Cost per Sales) 광고상품을 강화하는 등 퍼포먼스광고 분야 성장에도 힘쓰며, 디지털 미디어렙사 1위 사업자 자리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