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오는 15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현대차 보도발표회 현장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해외 모터쇼의 보도발표회 현장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하며 다양한 자동차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시간 15일 오후 6시15분부터 45분까지 약 30분가량 현대차 브랜드 홈페이지 (brand.hyundai.com), 현대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 (pr.hyundai.com)와 현대차그룹 홈페이지(www.hyundai.co.kr)를 통해 프랑크푸르트 보도발표회 현장을 생중계한다.
생중계 시청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 접속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럽 전략차종 i20를 기반으로 개발된 CUV ‘i20 액티브’를 유럽 최초로 공개하고 쿠페 콘셉트카 ‘비전G’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전세계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대차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서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의 대형 스크린을 활용해 프랑크푸르트 현대차 보도발표회 현장을 생중계 하는 것뿐만 아니라, 콘셉트카 ‘RM15’, ‘N비전 그란투리스모’ 쇼카 등 프랑크푸르트에서 공개하는 차량을 3D모니터에서 구현하며 실제 차량을 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서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기간 동안 자동차 경주 게임에 직접 참여하며 쇼카 ‘N비전 그란투리스모’ 를 간접 체험 해볼 수 있도록 가상 주행 시뮬레이터가 운영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고성능 N브랜드 런칭 현장의 생생한 순간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색다른 자동차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66회를 맞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오는 15일 언론 공개일을 시작으로 17일부터 27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Messe)에서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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