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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키즈는 테니스 경기에서 테니스 볼의 원활한 공급과 처리를 돕는 유소년으로 호주오픈 공식 후원사인 기아차는 매년 국내 선발대회를 통해 20명의 볼키즈를 선발해 호주오픈에 파견해 왔다.
기아차는 지난 9월부터 1400명이 넘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영어능력평가와 실기평가 등 2차에 걸친 심사를 실시했고 최종적으로 20명이 높은 경쟁률을 뚫고 볼키즈 한국대표로 선발됐다.
기아차는 지난 2004년 호주오픈 대회부터 14년째 볼키즈 프로그램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작년부터는 지원 자격을 기아차 구매·보유고객 자녀로 한정해 고객을 위한 특화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켰다.
회사 관계자는 “호주오픈 볼키즈 프로그램은 기아차가 대한민국 유소년들에게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만큼 이번 볼키즈 또한 경기장에서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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