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 요금제 5종의 경우, 지난 1일 출시 후 매일 9000명 이상, 2주일만에 10만명의 가입자를 유치했다. 이는 역대 요금제 중 단기간 내 최대 가입자를 유치한 실적이다.
지난 2008년 인기 요금상품이었던 T끼리 온가족 할인제가 출시 초기 1일 평균 가입자 7000여건 이었던 것과 비교해도 30% 이상 높은 수치다.
이 같은 현상은 신세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지정회선 통화할인을 강화하고, 무료 문자 이용량을 늘려주는 서비스 전략이 주효했던 것. 또 음성 통화료 10초당 10원, 문자메시지 1건당 10원 등 파격적 요율을 적용한 요금제를 선보이고, 주로 활동하는 지역에서의 통화할인 폭을 확대한 것도 효과로 작용했다.
젊은 연인들을 위해 영상 무료통화 100분을 추가하는 등 할인혜택을 강화한 TTL 핑크커플 플러스도 2주일 만에 5만명이 가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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