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맥주 품질 점검 나선다..'fresh365 캠페인'

  • 등록 2016-04-04 오전 9:39:27

    수정 2016-04-04 오전 9:39:27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4일부터 2주간 ‘2016년 상반기 fresh365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 캠페인은 유통 중인 제품의 품질점검과 주류상식에 대한 거래처의 이해를 돕고, 봄철 주류관리 요령을 설명하기 위해 준비됐다.

Fresh365 캠페인은 하이트진로가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2006년 하반기부터 매년 두 차례씩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로 10년을 맞았다. 이 행사에는 본사, 공장, 지점의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소매점과 음식점을 방문해 주류상식 가이드인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술’이라는 책자를 제공하고,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제품별 품질유지기한은 병맥주와 캔맥주의 경우 하이트는 12개월, 맥스는 10개월, 퀸즈에일은 8개월이며 페트맥주는 6개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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