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3분기부터 라인 타임라인과 라인 뉴스를 활용한 퍼포먼스 광고의 성장이 본격화될 것”이라며 “내년 라인 타임라인 매출액은 192억엔, 라인 뉴스 136억엔으로 전년대비 각각 183.6%, 252.8% 증가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모바일 기반 동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스노우(Snow) 성장세에도 주목했다. 스노우 누적 다운로드 수는 2월 1000만건에서 8월 6000만건을 돌파했다. 김 연구원은 “메신저 트렌드 중심 텍스트에서 이미지·동영상 전송으로 이동 중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이용자 수는 지속 증가할 것”이라며 “모바일플랫폼 향 광고 집행비중이 높아져 스노우와 같이 견고한 트래픽을 확보한 메신저 플랫폼의 현금화가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관련기사 ◀
☞네이버 V라이브, 동영상 자막 쉽게 넣는 서비스 오픈
☞폭등 임박 재료 터진다!!! 지금 선취매 타이밍!! 1,000% 수익의 비밀 종목!!
☞[특징주]네이버, 또 52주 신고가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