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콜라보레이션(협업) 제품은 ‘숨겨진 숲속의 밤비(Bambi in the Hidden Forest)’를 콘셉트로 했다. 디즈니의 밤비와 이자녹스가 만나 복잡한 도시환경에 지친 여성들을 밤비의 숲속으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쿠션, 쿠션 블러셔, 틴티드 립밤, 핸드크림 등에 담았다.
‘이자녹스 X 디즈니 밤비 콜렉션 쿠션’은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의 ‘마이크로 폼 쿠션’과 은은한 실크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며 ‘벚꽃 쿠션’으로 유명세를 탄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2종으로 선보였다. 두 제품은 기존 21호, 23호 외에 13호를 추가해 총 3가지 호수로 출시했다.
이번 콜렉션은 전국 보떼 매장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골든 쿠션' 2번째 에디션 출시
☞ LG생활건강, '디어패커 홍수 마스크' 출시
☞ LG생활건강, 1조 애완용품 시장 진출…애견 샴푸 등 4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한효주 콜라보 에디션' 한정출시
☞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프로그램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