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텔레콤(017670)이 스카이 ‘아임백(IM-100)’을 30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SK텔레콤은 7월말까지 ‘IM-100’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5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 내 VOD 결제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SK 텔레콤이 ‘IM-100’ 온라인 예약가입 현황을 분석한 결과, 화이트 색상 선택 비중이 65%로 블랙 색상보다 선호도가 높았다. 또한, 2~30대 비중이 75%로 젊은 층 고객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남성과 여성 비중은 각각 55%, 45%로 비슷한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 예약 가입 고객들은 ‘아임백(IM-100)’의 주요 구매 요인으로 △깔끔한 디자인 △모든 요금제에서의 10만원대 실 구매가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충전, 조명 기능 탑재한 번들 액세서리 ‘스톤(Stone)’에 대한 기대감 등을 꼽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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