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제품인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쿠션 3종’은 각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노팝아이즈, 워터리틴트는 출시 사흘 만에 각각 5만개, 13만개씩 초도 물량을 소진했다.
▶ 관련기사 ◀
☞ K뷰티, 100조 할랄 화장품 시장을 잡아라
☞ 물이 다른 화장품…K뷰티 '물 전쟁'
☞ 더페이스샵, 디즈니 콜라보 제품 출시
☞ LG생활건강 '시총 10위' 진입…그룹 변방에서 중심으로
☞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노르데나우 워터 쿠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