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에디션은 한방화장품 후(Whoo)의 대표 안티에이징 쿠션인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의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궁궐의 화려함을 간직한 경복궁 자경전의 꽃담과 조선왕실을 대표하는 이화꽃(오얏꽃)을 모티브로 용기와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신제품은 완벽한 커버와 오랜 지속력으로 화사하고 찬란한 로얄 메이크업을 선사해주는 안티에이징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쿠션을 바르기 전 피부 결점을 보완하고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주면서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도와줄 그린 컬러의 쿠션 베이스를 함께 구성됐다.
▶ 관련기사 ◀
☞ LG생건 '숨' 中시장 본격공략…'후' 바통 잇는다
☞ LG생활건강, 1조 애완용품 시장 진출…애견 샴푸 등 4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한효주 콜라보 에디션' 한정출시
☞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프로그램 참여
☞ LG생활건강, '비첩 자생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