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홈페이지와 연계한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운영되는 것. 특히 오토매니저와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 일대일 응대가 가능해져 영업 능률도 한층 증대될 전망이다.
차량 구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대리점/오토매니저’ > ‘오토매니저 찾기’ 메뉴를 선택하면 오토매니저 블로그에 방문할 수 있다. 여기에 성명과 연락처, 관심 모델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구매상담이나 시승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해당 요청은 오토매니저에게 SMS로 신속하게 전달된다.
|
아울러 산간도서 지역 고객들이 직접 영업소를 찾지 않고도 손쉽게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 관련기사 ◀
☞쌍용차, 중남미 8개국 서비스 컨퍼런스 첫 개최
☞쌍용차, 3분기 매출 7470억..2007년 이후 최대
☞쌍용차, 3분기 영업손실 306억원..적자 폭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