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LG전자(066570)가 고객들의 사연을 미국 뉴욕의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에 상영한다.
LG전자는 14일 “내달 7일 열리는 신제품 공개 행사를 기념해 고객들이 소중한 사연을 세계적인 명소에 상영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당신은 나에게 완벽합니다(To me, you are perfect)’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다양한 영감을 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제품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내달 6일까지 가족, 친구, 연인, 선생님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LG 모바일 사이트(www.lgmobile.com), LG 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LGMobile), 유튜브(www.youtube.com/LGMobile)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작 가운데 70여 편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에 있는 LG 전광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박종석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MC)사업본부장은 “LG전자의 제품은 항상 소비자의 행동양식과 생활방식에서 나온다”며 “항상 최고의 모델이 되어준 소비자는 가장 완벽하고 소중한 존재라는 LG전자의 고백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참가자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등 5000달러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LG전자는 전세계 고객과 함께 하는 대규모 디지털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영감을 준 전세계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품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뉴욕 타임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서 캠페인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
|
▶ 관련기사 ◀☞[주간추천주]동양증권☞[주간추천주]현대증권☞LG전자, 55·65인치 보급형 UHD TV로 美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