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부문 1위

  • 등록 2008-09-23 오전 8:55:36

    수정 2008-09-23 오전 8:55:36

[이데일리 김국헌기자] 아시아나항공이 200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항공사부문 1위기업상을 수상했다.

강주안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2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기업상을 수상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산업 만족도 종합지표다.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지난 2000년 조사가 시작된 이후 한 차례를 제외하고 항공사부문 1위기업상을 8번 수상했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국내 3대 서비스 평가기관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석권했다.

아시아나항공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지수(NCSI)에서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도 12번 1위를 기록했다.

▶ 관련기사 ◀
☞아시아나, 가을맞이 마일리지 행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