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온라인몰서 '플라워박스' 추첨 이벤트 진행

비대면 소비행태 반영해 온라인몰로 백화점 옮겨와
  • 등록 2020-03-23 오전 6:00:00

    수정 2020-03-23 오전 6:00:00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 프리미엄몰’은 오는 4월 19일까지 4주간 ‘당신의 잃어버린 봄을 찾아드립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자료=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한 심리적 상실감 회복 및 소비심리 회복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별한 사은품 증정 및 엘포인트 이벤트 증정을 비롯해 다양한 봄 신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 프리미엄몰은 23일부터 4월 19일까지 총 4주에 걸쳐 ‘플라워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프리미엄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에게 꽃다발이 담긴 플라워 박스를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플라워 박스를 사은품으로 받은 고객 중 수령 받은 플라워 박스를 사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롯데백화점, 프리미엄몰, 플라워박스 )와 함께 인증한 고객 중 총 50명의 고객을 선정해 엘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보다는 온라인·모바일 등 비대면 서비스에 고객들이 유입된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들을 준비해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롯데백화점 라이브’를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TV홈쇼핑처럼 쇼호스트나 인플루언서와 같은 진행자가 매일 정오와 오후 3시에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고 있다.

또 온라인몰 내 ‘라이브샵’ 코너도 만들어 백화점에 진열된 상품들을 모델들이 직접 입어본 모습을 짧은 동영상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프리미엄몰과 엘롯데의 약 60여개의 브랜드 상품들을 3D 이미지로 촬영해 360도 어느 각도에서도 상품을 볼 수 있는 ‘3D 쇼핑’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봄 시즌이 시작됐음에도 코로나로 인해 쇼핑에 대한 아쉬움을 가지고 있을 고객들의 마음을 해소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봄 행사와 축제 등은 즐길 수 없게 됐지만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화사, 팬 서비스 확실히
  • 아이들을 지켜츄
  • 오늘의 포즈왕!
  • 효연, 건강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