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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보버틀러(RoboButlers)= 호텔에 도착하기 전, 이러한 자율로봇을 온라인에서 디자인해 원하는 로봇 기능, 기술, 언어, 정보 등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이 로보버틀러는 공항에 마중 나오는 것을 비롯해 음식 서비스, 객실 정돈, 말 동무, 교육,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관련 조언,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모든 것을 수행할 수 있다.
◇맞춤형 자기 조립식 호텔= 차세대 주문 제작 형태로, 고객이 원하는 대로 호텔을 조립하고 디자인을 바꿀 수 있다. 클라우드 소싱을 기반으로 주변 환경과 건물, 심지어 나노 기술과 기계를 활용해 쥬라기 공원을 예상할 수 있을 정도의 물리적 공간까지 조성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앞으로 20년 후에 가능해진다.
◇전 객실 3D 프린터= 여행할 때 짐 가방을 가져가는 것은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 3D프린터가 여행 경험, 특히 객실 내 경험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3D 프린터는 새 신발, 옷, 약품은 물론 컴퓨터와 전화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품목을 실시간으로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이 디자인하고 싶은 상품을 클라우드에서 다운로드 하는 3D쇼핑이 가능해 질 것 것이다. 이러한 것은 앞으로 모든 호텔 객실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된다.
◇뉴로드림, 잠들기 전에 꿈을 직접 선택= 미래에는 숙면의 정의가 달라질 것이다. 호텔 침대는 더 이상 편안하게 잠자는 곳만을 의미하지 않게 되며, 미래의 여행객들은 잠들기 전에 자신의 꿈을 직접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호텔은 고객에게 나노 기술을 통해 자신의 꿈을 직접 설계할 수 있게 하고 고객들은 휴식, 강화, 학습 또는 즐기기 등의 꿈 테마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로맨틱한 상황이나 우주 여행 등도 가능해 질 것이다.
◇크라우드소싱을 기반으로 하는 팝업호텔 = 차세대의 팝업 호텔은 테마와 위치가 투표로 결정되는 특별한 모바일 클라우드 소싱을 기반으로 하게 될 것이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팝업 호텔 디자인은 3D 프린터를 사용해 자기 조립하고 끊임없이 생성되는 바이오솔라 셀과 나노 기술을 사용하도록 프로그래밍된다. 이러한 호텔은 제한된 기간 동안 존재하며, 고객은 자시의 웨어러블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디지털 블록체인 통화인 호텔코인(HotelCoin)으로 결제된다.
◇미래의 공항 교통편은= 어떤 휴가든 가장 골칫거리 중 하나는 공항에서 호텔로 가는 것이다. 그러나 미래의 공항 교통편은 고속의 하이테크가 될 것이다. 미래의 교통수단으로는 자가 운행 포드, 교통 체증을 피하는 데 유용한 로보플라잉 카, 수백 킬로미터를 단 몇 초에 이동할 수 있는 초음속 비행기 하이퍼루프 등이 포함된다.
◇DNA 모바일 결제= DNA는 개인 신분을 확인하는 최고의 수단으로 온라인 결제 및 신분 확인에 사용될 것이다. 호텔 체크인 시, 더 이상 길게 줄을 설 필요 없이 DNA 지문으로 신분만 확인하면 바로 체크인이 완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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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아바타 = 디지털 소프트웨어 에이전트와 같은 여행객 본인의 여행 아바타가 호텔 예약을 수행, 여행에서 필요한 것과 원하는 모든 것을 도와줄 것이다. 여행 아바타는 애플 시리나 아마존 알렉사의 개인 버전과 같이 여행을 검색, 디자인, 예약하는 등 여행을 관리한다. 아바타는 대화와 협상을 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여행 경험을 디자인함으로써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증강현실 호텔- 미래의 호텔은 상상만으로 모든 게 가능한 엔터테인먼트 세상이 될 것이다. 여행객은 호텔이 가상 현실이 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또는 가상 현실을 통해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따라서 아프리카 또는 페루의 마추픽추 당일 여행 등 수백만 가지의 획기적인 시나리오가 가능해진다.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증강현실 호텔로 역사나 드라마 테마 여행이 가능해질 것이며, 고객들은 단순히 호텔에 머물며 주변 지역만 둘러보는 것을 넘어 꿈꾸던 환상의 세계에 다녀올 수 있게 될 것이다.
◇식품과학을 이용하는 호텔 레스토랑= 호텔 레스토랑은 DNA 분석을 기반으로 개별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음식을 제공할 것이다. 호텔에 도착하기 전에 고객의 DNA를 고려하여 고객 건강에 최적화된 식습관 및 영양이 고려된 메뉴가 제작된다. 이러한 메뉴는 고객의 건강과 영양,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지면 음식의 맛도 좋을 것이다. 최고의 셰프가 만들어내는 고품격 음식이지만 체중을 증가시키지 않고 식습관을 헤치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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