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기어 S2’의 디자인과 다양한 혁신 기능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체험존, 무대, 영상 등 행사 전반을 원으로 구성했고 메세나폴리스 광장의 원형 무대에 ‘기어 S2’의 원형 디자인과 휠의 움직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사용성을 연계한 감각적인 영상을 투사하는 미디어 파사드를 선보였다.
행사 현장을 찾은 2만여명의 소비자들은 다채로운 디자인의 워치 페이스와 전용 스트랩을 직접 살펴보는 한편, 대중교통 이용과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 결제가 가능한 ‘티머니’와 ‘캐시비’, 필드 위에서 거리 측정과 스코어 기록을 지원하는 ‘골프나비’ 등 유용한 국내 특화 서비스를 체험했다.
|
|
☞ 英가디언 삼성TV 소비전력 조작 의혹제기에 삼성 "즉각 반박"
☞ "교통카드부터 메신저까지" 삼성 기어S2 탑재 맞춤형 앱은?
☞ [포토]러시아 볼쇼이 극장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S6엣지+
☞ KT,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기어S2' 판매
☞ [휴대폰의 일생]⑤'휴대폰 병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가보니
☞ 삼성전자, 세계 3대 '클리오 광고제'서 첫 금상 수상
☞ 삼성전자, 10월 한달간 프리미엄 TV 판촉행사
☞ 삼성전자, 원형 스마트워치 ‘기어 S2’ 국내 출시…출고가 3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