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데 드리머즈는 롯데백화점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다양한 유통 경험을 쌓고 홍보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주기 위한 대학생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유통과 패션분야에 관심있는 대학생(재·휴학생, 외국인 모두 가능)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 야는 기획과 영상·디자인, 홍보 등 세 분야다. 특히 유통과 패션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있거나, UCC·사진·디자인에 대한 열정, 트위터·페이스북·블로그 등에 관심이 많은 사람을 선발할 계획이다.
2차 전형은 1차 서류접수에 합격된 사람들을 대상으로 19일부터 27일까지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해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 트위터에 `롯데백화점을 말해줘`, `대학생 팬 만들기` 등 주어진 주제에 맞는 콘텐츠를 작성해 올린 내용을 바탕으로 합격자를 선발한다.
마지막 3차 전형은 최종면접으로 다음달 4일에 진행될 계획이다. 합격자는 같은달 5일에 발표한다.
구성회 롯데백화점 신사업기획팀장은 "샤롯데 드리머즈를 통해 대학생들은 롯데백화점 실무 담당자로부터 생생한 실무 경험담과 함께 자신이 생각한 아이디어를 현업 멘토들로부터 피드백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롯데마트, `삼겹살 데이` 행사..100g에 1580원
☞[르포] 베트남 탐디 `제2 롯데스쿨`을 가다
☞`백화점·마트에 봄이 쏟아진다`